국내토리/일상토리

[내돈내산]저칼로리, 당류 0g_제로 막걸리 뉴룩(new look)

용자토리 2023. 12. 21. 16:59
반응형

남들 하는 건 다 하고 싶은 용자입니다.
 

요즘 제로 소주, 음료, 과자 등등 당류가 0g 인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에 찾아낸 제로 막걸리 뉴룩(new look)입니다.
 
뉴룩 막걸리는 기존 막걸리의 텁텁함은 없애고 맥주처럼 가볍고 청량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이 설명을 보는 순간 딱 요즘 MZ를 위한 막걸리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꾸역꾸역 MZ이고 싶은 저는 뉴룩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뉴룩은 쌀에서 나오는 당분의 알코올 발효를 극대화시켜서 당류를 없앴고, 국내최초 알룰로스를 사용한 막걸리라고
광고하고 있네요.
 

뉴룩 막걸리 설명


 
현재 판매하고 있는 맛은 오리지널, 레몬, 얼그레이맛이며 저는 개인적으로 얼그레이를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뉴룩막걸리


 
3가지의 맛이 다 다르지만 한눈에 보이는 색깔은 모두 비슷했습니다.
텁텁한 맛을 없애서 그런지 확실히 일반 막걸리들에 비해 조금 투명도가 높아 보였습니다.
 

뉴룩막걸리 색깔


 
 
- 오리지널 맛 :  일반 막걸리의 향을 그대로 잘 가지고 있었고, 탄산의 느낌이 아주 촘촘하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그 안에 막걸리를 먹고 나면 남는 텁텁함이 적어서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 레몬 맛 : 막사와 비슷한 느낌이지 않을까..? 했지만 레몬의 새콤한 맛이 생각보다 쌘 느낌이었고, 막걸리 자체도 가벼운데 레몬의 향도 가벼워서 잉? 하는 느낌이 많이 들었던 맛입니다.
 
- 얼그레이 맛 : 얼그레이가 들어갔어요!! 하는 제품 중에 기억에 남을 정도로 얼그레이 향이 가득한 맛이었어요! 얼그레이, 막걸리 모두를 좋아시는 분이라면 그냥 계속 들어갈 맛입니다! 
 
- 총평 : 확실히 MZ세대를 위해 만든 막걸리라는 느낌이 딱 들 정도로 막걸리 특유의 뻑뻑함이나, 바디감이 적어서 어른들은 선호하지 않을 맛..... 꾸덕하고 진한 막걸리를 찐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개인적으로 다시 먹을 것 같지는 않았어요,
개인적으로는 막걸리를 처음 먹어보는 외국인 혹은 찐 MZ 세대가 먹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 도수가 4도 정도로 낮기 때문에 취하기도 싫고, 막걸리냄새 풍기기 싫으신 분들이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제로당, 1/2 칼로리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이지만, 너무 막걸리가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도 죄책감을 덜 수 있는 막걸리가 되어 줄 것 같습니다!
 
혹시 관심이 생기실 분들을 위해 아래에 구매링크 남기겠습니다
 

 

[5%할인] 뉴룩 newlook 제로 막걸리 전통주 4도 500ml 3종 세트 : 뉴룩 newlook

[뉴룩 newlook] 우리 술을 새롭게, 우리 삶에 이롭게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