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토리/일상토리

[당일치기추천]부산근교 - 밀양 물철철 평상 계곡추천 (샤워가능계곡 추천!!)

by 용자토리 2023. 6. 28.
반응형

남들 다 하는건 다하고 싶은 용자입니다!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휴가철에 들어가죠?!
계곡이나, 바다로 떠날 계획들 많이 가지고 계실텐데요!
 
지난주말에 다녀온 '밀양 물철철' 평상을 소개할까해요!
 

사실 계곡 물놀이 후 간단하게 샤워라도 할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알게된 '물철철' 입니다.!
 
예약은 검색하면 나오는 핸드폰 번호로 문자를 드렸구요
* 010-3968-1661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 까지입니다!
평상당 6명까지 이용가능 하다고 하셨고, 차량도 1평상당 1대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밀양 캠핑 다녀보신 분들은 아실, 미르캠핑장, 알프스 캠핑장 있는 그 근처에 있는 평상이에요!
 
저는 지난해 알프스캠핑장에서 계곡 캠핑을 했었는데, 근처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물철철 평상을 알게 되었답니다!
 
평상과 위에 캐노피가 있는 자리만 대여에 포함 되기 때문에, 구명조끼나 튜브 같은 물놀이 용품,
드실 음식등은 따로 준비하시거나 대여 하셔야합니다!
6월 기준 평상 대여비는 6만원이었습니다.!
 
대여가능하신 물품은, 튜브, 구명조끼, 보트..? 정도 있는 것 같았고,
사장님이 나오셔서 사이즈도 봐주시고, 바로 대여비를 받고 계셨어요! 

혹시 개인 튜브가 있으시다면, 공용공간 뒷쪽, 주차장 쪽 문 옆에 에어프레셔가 있으니, 사용하시면 되요!
소리가 나면 또 사장님께서 직접 나오셔서 사용하는 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세상 친절....><
 
그리고 간단한 간식거리도 판매되고 있으니 급한 간식은 구매 하시면 될 것같아요!
 

저희는 물놀이도 좋지만 계곡 보면서 휴식을 취하려 한 것이라 12시가 조금 지나서 도착 했더니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시더라구요,
 
10개가 넘는 평상들 중에 안들어온 평상이 저희와 나머지 1개만 있었다는거!! 다들 아주 부지런 하시더라구요
ㅎㅎㅎㅎ
 
밀양시 쓰레기봉투를 1장 제공해 주셨고, 분리수거 및 음식물 쓰레기도 따로 버릴수 있도록 공간 마련이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각 평상당 주차자리가 있기 때문에 저희 평상 뒷자리는 비어있었고, 어렵지 않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의 평상은 4번! 성인 2명이라 평상크기는 동일 했지만 다른 캐노피 보다는 작은 듯 했어요!
하지만 6명 까지는 딱 맞게 쉴수 있는 크기 였습니다.
다만 세상 덜렁이인 저는 계속 평상 위에서  벌떡!!!! 일어나서 천장 쇠에 머리를 몇번이나 부딪혔는지 모르겠어요..ㅎㅎㅎㅎ
키 163cm 기준 평상에서 일어나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150cm 이상이신 분들은 고개 꼭꼭 숙이고 다니자구요!

4번 평상은 바로 뒤가 편의 시설이라 설거지, 전자렌지 이용등 불편함이 1도 없었구요,
위에 잠시 보셨던 간식이나, 튜브 구명조끼도 빌리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도 두 대나 있어서, 간단히 데울 음식 있으시면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얼른 자리를 잡자마자 준비해간 삼겹살을 구웠구요,
아! 평상 위에는 작은 상도 없으니, 간이 테이블 하나정도는 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른 평상을 보니 집에서 쓰는 밥상을 들고오신 분들도 계시고, 
그냥 평상아래에 의자를 두고서, 평상을 테이블 처럼 쓰시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계곡은 왼쪽은 깊은 물, 오른쪽은 얕은 물이고 중간에 길처럼 깔려있는 돌을 기준으로 보시면 될 것같아요!

깊은물은 바로 내려만 가도 180CM 의 어른의 발도 닿지 않는 깊이였어요, 튜브 구명조끼 필수 입니다!!

오른쪽은 큰 돌들이 깔려있고, 둑? 이라고 해야할까요? 그위에는 무릎정도의 깊이로 발만 담그고 싶으신 분들도 잠시 담그기에 좋은 깊이였어요!

뒤쪽에 물이 한쪽으로 모여서 흐르는 곳은 생각보다 물도 빨리 흐르고, 자칫하면 물에 쓸려 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평평한 매트리스 같은 튜브를 가지고 오신 분들이 설매처럼 타고 내려가시던데 정말 신나보였어요!!
다만 결국 튜브가 터져서 올라오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구명조끼만 입고 물을 타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사장님이 머리 다칠 수 있으니, 맨몸으로는 내려가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최고니까요!

마지막으로는 깜빡하고 사진을 못찍었지만,!
샤워실 정보 알려드릴께요!
 
1. 온수는 아주 잘나옵니다!! 온수기가 따로 달려있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너무 뜨거운 물은 오히려 화상 위험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2. 남녀 각각 2개의 샤워기가 있어요!
하지만 1칸에 2개가 있어 실제로 사용은 1팀씩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3. 간이건물 샤워실이에요
목욕탕, 수영장 등의 건물의 샤워실이 아닌 간이건물로 만드신 샤워실이라, 정말 씻을 수 있는 공간만 있고,
갖추어진 곳은 아니에요
 
하지만 계곡 수영 이후 씻고 싶으신 분들은 간단히 샤워용품 챙겨가서 샤워하시기에는 충분 한 공간이었습니다!
 
마지막 퇴실 순간까지 사장님이 차소리가 나면 나오셔서 인사해주시는 곳이구요
다른 무엇보다 정말 사장님 부부께서 오가시며 불편한점은 없는지 확인해주시고 먼저 인사도 너무 밝게 해주셔서 좋은 인상으로 남았답니다!
 
저는 내년에도 또 갈려구요! 
긴 비가 지나가고 나서 계곡 물놀이 찾으시는 분들은 물철철 평상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