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토리/정보공유

흠뻑쇼만 3번 갔다 온 경험자가 말하는 2024 흠뻑쇼 필수 준비물 & 꿀팁!

by 용자토리 2024. 6. 13.
반응형

클릭하세요!2024년 싸이 흠뻑쇼의 예매가 끝이났죠? 모두 티켓팅은 성공하셨나요? 저는 대차게 실패했지만, 앞으로 다가올 흠뻑쇼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흠뻑쇼 필수 준비물 그리고 꿀팁을 한번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 글 하나면 흠뻑쇼 준비는 완료!

2024 싸이 흠뻑쇼 일정

 

2024 싸이 흠뻑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쭉 나열하고 보니 싸이님의 체력이 참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원주 종합운동장 6월 29일

광주 월드컵 경기장 7월 6일 - 7월 7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7월 13일 - 7월 14일

과천 서울대공원 7월 20일 - 7월 21일

대전 목원대학교 대운동장 7월 27일 - 7월 28일

속초 종합경기장 8월 3일

부산 아시아드 주경기장 8월 10일 - 8월 11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8월 17일 - 8월 18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 8월 24일 - 8월 25일 

 

 

 

 

2024 싸이 흠뻑쇼 준비물

1. 방수팩 / 방수케이스

- 요즘 핸드폰들의 방수기능이 좋아서 완전 필수품은 아니지만, 흠뻑쇼는 공연 시작과 동시에 정말 무수한 물을 뿌리기 때문에 고장날 위험은 물론이고, 스탠딩석의 경우 미친 듯이 뛰다보면 잃어버릴 위험도 있으니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공연장에서 공식굿즈로도 판매하고, 상인분들이 판매하긴 하지만 미리 준비해서 가는게 더 저렴하고 좋으니까요.

저는 스마트폰이 안에서 계속 움직이는 방수팩 보다는 더 편한 방수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방수케이스 구매하러 바로가기!

 

2. 수건

- 흠뻑쇼는 공연 시간 내내 물을 뿌리기 때문에 안에서는 수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공연이 끝나고 옷이나 머리를 닦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대중교통을 타고 돌아가시는 분들은 물이 뚝뚝 떨어지지 않도록 해야하니까요, 그리고 공연 직 후 핸드폰을 만질 때도 유용합니다. 이때 작고 물 흡수가 잘되는 스포츠 타월이 아주 유용했습니다.

 

 

 

작은 스포츠타월 보러가기!

 

3. 크록스

- 당연한 말이지만 물을 끊임 없이 뿌리기 때문에 물이 빠지지 않는 레인부츠나 운동화는 무겁고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 그렇다고 해서 슬리퍼를 신고 가시는 분들이 계신데, 흠뻑쇼는 계속해서 뛰기도 하고 주변사람들과 매우 가깝게 붙어있기 때문에 발이 밟히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래서 물이 빠지면서도 발을 보호해 줄수 있는 크록스를 가장 추천 합니다.

 

 

크록스 바로 사러가기!

 

4. 캡모자

- 물에 젖은 머리를 숨기기 위해 혹은 여성분들을 쌩얼을 가리기 위한 용도로도 많이 쓰시지만, 캡모자는 위에서 떨어지는 물대포로 부터 눈을 보호하기에도 가장 좋은 아이템입니다. 흠뻑쇼는 정말 높은곳까지 물을 쏘고, 떨어지기 때문에 끊임없이 머리와 얼굴을 타고 물이 흐르고 눈을 뜰 수도 없을 정도일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캡모자가 이마를 통해 흐르는 물을 막아줍니다. 흔히들 많이 사시는 고글은 김이차서 결국 다 벗어던지게 되니 저렴한 모자가 딱입니다.

 

 

저렴하고 예쁜 모자 보러가기!

 

 

2024 싸이 흠뻑쇼 꿀팁

 

1. 스탠딩 좌석은 무조건 펜스를 잡으세요

- 스텐딩 좌석은 입장 한참전부터 대기를 하고, 공연이시작되면 엄청난 체력이 소모 됩니다. 그때 펜스가 있다면 의지를 할수 있고, 앞뒤에서 사람들에게 밀렸을때 몸을 지지하기 위해 추가적인 체력을 소모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물이 없을 때 펜스 밖의 안전요원 분들께 물을 요청 할 수도 있습니다

 

2. 입장순서? 번호에 집착하지말자

- 무조건 펜스에 닿을 수 있는 1~100번대?가 아니면 어차피 똑같습니다. 펜스를 잡을 수 없는 입장순서라면 결국 공연장에 들어가자마자 모두가 미친듯이 뛰고, 공연중에도 앞으로 뒤로 밀리며 순서와는 상관없이 자리를 잡게 됩니다.

 

3. 작은 에너지바는 챙기고, 짐은 줄이기

- 싸이의 콘서트는 언제까지 앵콜을 할지 잘 모르는 공연중 하나죠, 그런 시간에 짐이 많으면 계속 매고 있는 어깨만 아픕니다. 당일 콘서트장에서 받는 물, 그리고 중간중간 당을 보충해줄 포도당이나 에너지바 한 두개만 들고가시길 추천드립니다.

 

4. 화장실은 입장전에

- 스탠딩석은 한번 자리에서 밀리는 순간 다시 그 자리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화장실은 꼭 공연장 입장전에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위의 준비물, 팁들 다 숙지하셔서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